로맨틱 스타일 웨딩테마 빨강머리앤 2 빨강머리앤 스크랩

   몇 년 전에 같은 제목으로 빨강머리앤 웨딩테마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것의 후속 관련 게시물입니다.
   해외의 웨딩플래너들은 요즘 우리나라에서 떠오르고 있는 스몰웨딩이라는 것을 오래전부터 기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몰웨딩의 기반이 가족 중심이기 때문에 하객이 많아봐야 몇 십명이라서 가능하기도 하고요. 그리고 2000년대부턴 테마를 정하고 그것에 맞추어 모든 장식과 연회의 중심을 삼고 있습니다. 전에는 결혼식장이나 위치 위주의 에이전시들이 성업했지만 이젠 아트 개념이 적용되어 에이전시보다는 웨딩플래너, 포토그래퍼의 역할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우리나라엔 호텔 결혼식을 중심으로 소개되었고 워낙 대규모라서 결혼식 전체 비용이 몇 억 수준이라서 일반인은 엄두를 못냈습니다. 하지만 근간 우리나라에도 스몰웨딩이 시작되어 일반인도 가능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일반화가 된 것은 아니기에 일반 예식장 정도의 비용은 듭니다. 경제적인 면과 평생의 이벤트라는 차이의 중간 즈음에서 선택을 잘 하면 꿈의 결혼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스로 준비해서 장식은 꽃업체 등에 맡기고 연회 준비에만 비용을 쓰면 더욱 절약이 가능하겠죠.
   빨강머리앤 테마는 다소 외국 취향이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이 우리나라의 문화에 영향을 끼쳤으니 그것에 맞추어 미국, 캐나다의 것과 다르게 구성하면 더 아름다운 이벤트의 테마가 될 겁니다. 스몰웨딩을 꿈꾸는 분과 웨딩플래너께서는 아래 사이트와 관련 사진을 참고하여 그 테마를 개발해 보세요. 결혼식 전체에 적용하기 힘들면 아래 예제대로 웨딩사진에만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 그린 웨딩 슈 블로그 : http://greenweddingshoes.com/

빨강머리앤 테마 예제

   원문 : 제시카 웨딩사진 블로그 빨강머리앤 테마 페이지 바로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