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RAI1 58회 제키노 도로(58° Zecchino d'Oro) 2015 음악 스크랩

   지난 주 2015년 제키노 도로가 종료되었습니다. 우승자는 프렌디 우네모지오네(Prendi un’emozione)를 부른 시칠리아 메시나 출신의 그레타 카치올로(Greta Cacciolo)입니다. 예년과 다르게 2위와 3위를 선정하지 않았고 웹 투표를 통해 우나 코메디아 디비나(Una commedia divina)라는 노래를 제키노 웹으로 선정했습니다.

<58회 제키노 도로 우승자 그레타 카치올로 ⓒ 2015 Giornale di Sicilia gds.it>

   피콜로 코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애니메이션 버전과 스튜디오 버전이 모두 올라와 있습니다. 전체 노래 12곡은 아래에서 감상하세요. 스튜디오 버전이 좀 더 낫습니다. 재생목록의 각 동영상의 시작 부분에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피콜로 코로 델란티아노 유튜브 채널 애니메이션 버전 : 바로보기(재생목록)
 피콜로 코로 델란티아노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버전 : 바로보기(재생목록)

   올해의 로맨티스트 추천 노래는 순서대로 우승자 그레타의 노래와, 파워 있는 노래라 소개했던 투탄카몬과, 카볼리 아 메렌다입니다. 바로 감상해 보세요.







   전년도와 똑같이 5일간에 걸친 전체 방송분은 RAI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이고 로딩에 잠시 시간이 걸립니다. 마지막 날 11월 21일 방송분에서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어린이(?) 버전을 01:02:15부터 볼 수 있습니다. 노래하는 가브리엘레 치릴리(Gabriele Cirilli)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배우, 코미디언입니다. 강남스타일은 재작년부터 그가 산레모 가요제 등을 통해 수시로 노래하고 있습니다. 한국와 이탈리아의 교류에 음악으로 강력한 우호 관계를 만들어 주고 있는 분입니다. 칸초네에 대해 높은 콧대를 오래 전부터 가지고 있는 그들의 무대에 자국인이 한류를 소개한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나라의 음악이 발전했다는 증거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