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빨강머리 앤 드라마 빨강머리앤 영화

   작년 즈음 캐나다에서 빨강머리앤 영화를 새로 리메이크 한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이제 구체화 되어 일부 영화제에서나 프로모션 행사에서 영화로 상영될 것 같기는 하지만 제작주가 캐나다 YTV로 최종 결정되어 일반에게는 TV 드라마로 방영됩니다. 설리반 엔터테인먼트 제작으로 CTV에서 방영된 1985년 앤 드라마 1편은 캐나다 최대 시청율을 기록했지만 이후 2, 3, 4편은 계속적인 하락세였습니다. 그 이유는 원작에서 점점 더 멀어진 것이 가장 큰 원인이었죠. 이번에는 원작에 충실하면서 최상위 배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이니 인기 상승이 예상됩니다.
   현재 촬영이 진행되고 있고 2016년 내에 YTV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제작사는 YTV에 어린이 프로그램을 대다수 제작 공급하는 Breakthrough Entertainment가 맡았고 감독은 캐나다-미국 국적으로 고전적인 TV영화로 큰 성공을 거둔 존 켄트 해리슨(John Kent Harrison)입니다. 원작에 충실한다는 뉴스가 있기는 했지만 감독의 성향으로 미루어 고전 그대로보다는 현대적인 어떤 것을 가미할 것 같습니다.  YTV는 어린이 청소년 콘텐츠를 주로 방송하는 캐나다 케이블 위성 IPTV입니다. 공중파가 아니라서 캐나다 외 해외에서의 접근은 어렵지만 콘텐츠의 인기상 방영 후 곧바로 직접 정보들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앤 셜리 역은 엘라 발렌타인(Ella Ballentine)이고, 매슈 역에는 마틴 쉰(Martin Sheen), 마릴라 역에는 사라 보츠포드(Sara Botsford), 다이애나 역은 줄리아 라론드(Julia Lalonde)입니다.
   엘라 발렌타인은 작년에 개봉했던 수잔 서랜든 주연의 콜링(The Calling, 2014)에 아역으로 나와서 꽤 유명한 캐나다 아역 배우입니다. 발레든 노래든 못하는 게 없는 개성파 신인입니다. 마릴라 역의 사라 보츠포드는 캐나다 TV 드라마에 자주 나오는 중년 배우이고, 매슈 역의 마틴 쉰은 우리나라에도 팬이 많은 이제는 노년 배우입니다. 마틴 쉰의 지옥의 묵시록은 그의 젊은 시절 최고의 영화였고 중년 이후부터는 미국과 캐나다 TV 드라마에서 최상위 배우입니다.
   추가 정보들은 차후에 다시 소개할 것이고 아래 CBC에서의 클립을 보면 쉽게 개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 자료용 사진을 보관합니다.






엘라 발렌타인과 마틴 쉰 ⓒ 2015 THE SILO thesilo.ca


앤 셜리 역 엘라 발렌타인 ⓒ 2015 CBC cbc.ca


엘라 발렌타인과 원작자 손녀 ⓒ 2015 THE SILO thesilo.ca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