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RAI1 57회 제키노 도로(57° Zecchino d'Oro) 2014 음악 스크랩

   지난 주 2014년 제키노 도로가 종료되었습니다. 가장 파워가 있었던 노래는 'Chi ha paura del buio?'였고 역시 1위를 했습니다. 로맨티스트가 응원하는 갈래머리 총총 땋고 나오는 아이들은 모두 귀엽기만 했습니다. 참가에 의의가 있습니다. 다만 헤어스타일을 앤 셜리와 비슷하게 하고 나온 사라는 3위를 했습니다. 축하합니다.
   1위는 에도아르도 바르키(Edoardo Barchi)와 알레시아 키아네제(Alessia Chianese)가 부른 키 하 파우라 델 부이오(Chi ha paura del buio?), 2위는 클라우디아 베르릴로(Claudia Verrillo)가 부른 이 비글스( I Beagles), 3위는 사라 구그리엘멜리(Sara Guglielmelli)가 부른 일 도마니(Il domani)였습니다.
   이미 안내한 피콜로 코로의 유튜브 채널에는 스튜디오 버전의 음악이 올라와 있고 방송된 동영상은 유튜브에는 없고 RAI 홈페이지의 인터넷 서비스로만 동영상이 서비스 됩니다. 1위, 2위, 3위의 방송분을 감상해 보세요.
   RAI의 동영상 클립은 오토플레이가 되버립니다. 페이지를 띄운 후에 동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정지한 후에 감상하고 싶은 곡을 시청하세요.

1위: 에도아르도 바르키(Edoardo Barchi)와 알레시아 키아네제(Alessia Chianese) - 키 하 파우라 델 부이오(Chi ha paura del buio?)



2위: 클라우디아 베르릴로(Claudia Verrillo) - 이 비글스(I Beagles)



3위: 사라 구그리엘멜리(Sara Guglielmelli) - 일 도마니(Il domani)



   5일간에 걸친 전체 방송분은 아래 링크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로딩이 아주 오래 걸립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일차 (25일 방송분)
2일차 (26일 방송분)
3일차 (27일 방송분)
4일차 (28일 방송분)
5일차 (29일 방송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