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빨강머리 앤 뮤지컬 영화 제작 뉴스 빨강머리앤 영화

   빨강머리 앤 팬 및 캐나다 뮤지컬계에 큰 뉴스가 발생했습니다. 내년 2014년에 빨강머리 앤 뮤지컬이 드디어 영화로 만들어집니다. 내년은 일전에 알린 대로 캐나다 연방설립 150주년이고 빨강머리 앤 뮤지컬 공연이 50주년이 되는 해라서 여러가지 이벤트의 일환으로 앤 뮤지컬이 영화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배급 여건에 따라 한국에도 소개될 수가 있겠습니다. 또한 개봉 이후에 DVD 등의 매체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제작은 캐나다의 제작사 필름 팜(The Film Farm)과 미국의 제작사 사이드 로드 미디어(Side Road Media) 공동으로 제작하며 대본은 캐나다 여배우이자 대본작가인 크리스틴 톰슨(Kristen Thomson)이 맡게 되었습니다. 차후에 감독은 사라 폴리가 맡았으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미국 뮤지컬 영화에 많은 히트 작품들이 있지만 캐나다에는 별로 없었으니까 이번 기회로 전세계에 어필되는 뮤지컬 영화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극단시키가 수시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이고 DVD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IMDB에는 제목만 올려졌고 앞으로 제작진 결정 이후에 출연 배우들의 뉴스가 계속 발생하겠습니다. 중요한 뉴스가 있으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IMDB 데이터 : http://www.imdb.com/title/tt3186216/ 

   할리우드 리포터가 뉴스를 발생시켜서 우리나라에도 뉴스가 나왔습니다. 대표로 유니온프레스의 것을 참고하세요.


이글루스 가든 - 빨강머리 앤과 함께 하는 삶

덧글

  • 딸기우유 2013/10/25 15:28 # 삭제 답글

    뮤지컬..영화하고는 어떻게 다른가요? 노래로 이야기가 전개된다는것 말구요....^^
  • 로맨티스트 2013/10/25 15:39 #

    뮤지컬인데 영화로 제작되는 것이죠. 스토리 및 대사가 나오면서 노래도 곁들인 것요. 사운드 오브 뮤직도 원래는 히트 뮤지컬(1959)이었는데 로버트 와이즈가 영화(1965)로 만들었고 더 유명해져서 이후로 계속 뮤지컬이 공연되고 있죠. 영화도 고전이 되어 TV에서 수시로 방송되고 있고요. 그러한 것에 캐나다 대표 뮤지컬인 빨강머리 앤이 포함되기를 희망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