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데이 뉴에이지 10주년 음악 스크랩

   로맨티스트가 몸 담고 있는 해피데이 뉴에이지가 오늘로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참 오랜 세월을 한결 같이 도와주시는 모든 분과 청취자, 아티스트, 회사 관계자께 감사의 말씀을 대표로 전합니다. 2003년 9월 15일 설립.
   어떤 일을 10년을 하면 전문가라고 하더군요. 해피데이 역시 그 반열에 오른 것 같습니다. 이번주 새 음반사로 지난번 리얼 뮤직(Real Music)에 이어 스프링 힐 뮤직(Spring Hill Music)이 새 파트너로 참여했고 유명한 기타리스트인 아르믹(Armik)이 새 아티스트로 참여했습니다. 그러한 것들은 아마 발전의 기초는 노력이라고 하는데 운영진이 멈추지 않고 노력하는 결과물에 불과하니 개인적으로도 매우 기쁩니다.
   뮤직 디렉터이자 대표인 하루 님께서 오늘도 여전히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의 또다른 10주년이 될 때까지 계속 관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이트 정보
해피데이 뉴에이지 홈페이지 : http://iNewAge.com/
한글 사이트 : http://kr.inewage.com/
웹 플레이어 페이지 : http://inewage.com/hnr/ (좌측의 그림 링크)

덧글

  • 놀이하는인간 2014/01/27 22:41 # 삭제 답글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올 때마다 새로운 곡을 들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합니다.
    가사가 없는 음악도 많은 것도 좋습니다. 영어를 잘 못해서 가사를 알아들을 수가 없기 때문에 ^^;
    좋은 노래들을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까페나 여타 서비스 분야에서도 애용해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 로맨티스트 2014/01/28 16:57 #

    자주 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10년간 끊임 없이 무언가 하면 정말로 얼추 전문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빨강머리 앤도 10년이 넘었으니 더 좋은 결과들이 생기게 되겠죠. 3천개 게시물도 아주 좋은 결과들 중에 하나고요. ^^;
  • Ban 2019/11/15 05:55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2003년 겨울에 해피데이 뉴에이지를 처음 듣기 시작해서 지금도 간간히 꾸준히 듣고 있네요 홈페이지는 운영안하시는건가요? 그래도 라디오 채널은 아직 잘 나오고 있어서 너무 반갑네요
    중학생 꼬마가 지금은 사업하고 있습니다 16년이네요..하핫
    로맨티스트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더욱 잘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로맨티스트 2019/11/15 12:45 #

    유구한 시간 동안 관심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능력이 없어서 홈페이지는 여전히 오리무중 상태입니다만 하루님은 여전히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 쪽에서는 SNS로 거의 모든 사이트에 활동 중이고, 한글은 아직은 오픈하지 않았지만 https://twitter.com/newagefm 에서 중요 뉴스는 볼 수 있습니다. 첫 한글 서비스네요. ^^; 사업이 발전하기를 또한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