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스타일 웨딩테마 빨강머리앤 빨강머리앤 스크랩

   사라 님이 작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웨딩 사이트 버넷츠 보즈(Burnett’s Boards)에 게시된 빨강머리 앤 웨딩 테마의 사진을 보관합니다.
   로맨틱 스타일의 전형인데 빅토리안 스타일이나 에드워디안 스타일이 아닌데도 모더니즘에 꽃과 자연이 어울어지니 빨강머리 앤 테마가 되었습니다. 내공 있는 활용이니 블로그로서 1년 밖에 안되었는데도 수 많은 스폰서가 있고 샵도 따로 개설한 것 같습니다. 게시물의 레이아웃과 콘텐츠가 거의 메이저 웨딩잡지 수준입니다. 사이트를 둘러보면 웨딩의 테마와 기타 장식물 등의 활용과 아이디어에 크게 참고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Burnett's Boards : http://burnettsboards.com/


<빨강머리앤 테마 웨딩 디스플레이 (c) 2012 Burnett's Boards burnettsboards.com>

   빨간 머리에 머리띠(티아라)가 가장 돋보이는데 스와로프스키입니다. 사라 님은 거의 확실하게 현직 웨딩플래너인 것 같고 사이트 자체도 자신의 웨딩업체를 위한 것 같습니다. 뛰어난 사람들이 모인 것 같으니 하와이 웨딩업계에서 크게 이름을 날릴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예식장을 중심으로 사진, 웨딩드레스, 피로연이 준비되기에 천편일률적인데 반해, 미국은 옛날부터 에이전시가 발달해서 웨딩플래너의 능력에 따라 천차만별의 웨딩이 있고 그것의 품질도 무척 다양합니다. 인종, 국적, 문화에 따른 다양한 결혼식 테마 덕분에 결혼식의 이름이 모두 다릅니다.

이글루스 가든 - 빨강머리 앤과 함께 하는 삶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