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 소녀, 지나 마리 인칸델라(Gina Marie Incandela) 음악 스크랩

   지나 마리 인칸델라(Gina Marie Incandela)는 자폐증의 종류인 PDD-NOS(비전형적 전반적 발달장애)를 가진 플로리다에 사는 9살 소녀입니다. 전형적 자폐증보다는 좀 나은 경우라서 부모가 어려서부터 치료를 시작하여 어려서는 특수 유치원을 다녔지만 현재는 정상적인 공립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지나에게 맞는 치료인 음악치료를 시작하여 비록 지나 자신만의 세계에서이지만 5살 때부터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고 음악적 재능 덕분에 6살 때부터는 지역 스포츠 행사에 참가하여 미국 국가(성조기)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가창력으로 점점 더 유명해지게 되어서 그동안 NBA, NHL, MLB의 큰 이벤트에서 미국 국가를 노래했고 세 곡의 싱글을 발표한 가수이며 미국 국가 전문 가수입니다. 발달 장애를 극복했다는 스토리가 아니라도 노래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지나 마리가 노래하는 국가만 나오면 미국인들은 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보다 더 낫다고 말합니다.
   이 모든 설명은 지나 마리 인칸델라가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 앞에서는 필요가 없게 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