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경인미술관 우듬지 제2회 닥종이인형 전시회 앤 인형

   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 2011년 4월 5일까지 우듬지 주최 닥종이인형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주말이니 인형 제작 등의 수공예에 관심 있는 분들과 아이들과 함께하는 나들이로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듬지는 한국 닥종이인형 작가로서 1인자로 꼽히는 최옥자 선생과 그 제자 작가들의 모임입니다. 최옥자 선생은 우리나라 닥종이 인형 작가로서도 유명하고 일본, 중국, 러시아 등에도 전시회를 수시로 가지는 한국 대표 인형작가 중의 한 분이기도 합니다. 빨강머리 앤의 기쁨의 하얀길 장면이 인형으로 구현된 사진을 보면 이번 전시회의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전시회 정보를 참고하시어 많은 관람 있으시기 바랍니다.

전시회 정보
제목 : 제2회 우듬지 닥종이 인형
일시 : 2011년 3월 30일(수) ~ 4월 5일(화),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전시 기간내 휴관일 없음)
장소 : 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 제1전시실 (인사동길 수도약국과 낙원상가 안국로 종로세무서 중간 블럭에 위치)
내용 : 우듬지 작가 20 여 명 출품의 빨강머리 앤 포함 전래동화 및 세계명작동화 테마 닥종이 인형 전시회
문의 전화 : 02-733-4448 (ARS 5)
기타 정보 : 경인미술관 http://www.kyunginart.co.kr/

 
<빨강머리 앤 닥종이인형 (c) 2011 서울경제, 스포츠한국 economy.hankooki.com sports.hankooki.com>

* 사진의 저작권은 서울경제와 스포츠한국에 있고 빨강머리 앤 관련 인형 및 도안의 저작권은 김해영 작가에게 있습니다. 홍보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HNR Web Player